MBC 온에어 무료 시청, MBC 편성표

생활Info.

 

MBC 온에어 무료 시청, MBC 편성표

 

 

 

공중파 방송인 MBC 채널을 인터넷 및 모바일로 무료로 시청할 수 있는 방법과 MBC 시청 프로그램을 조회할 수 방법에 대해서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MBC 온에어 화면에서는 iMBC 스포츠까지 시청이 가능하며, MBC 라디오 청취도 가능하오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그리고 MBC는 회원가입을 선행해 주셔야만 시청이 가능하며, 고화질 시청은 유료 서비스임을 참고해 주세요.

 

 

MBC 온에어 무료 시청, MBC 편성표

 

 

먼저 네이버나 다음포털 검색 창에 "mbc온에어"라고 입력 후 검색을 눌러주세요. 그러면 하단에 "MBC 온에어" 링크가 안내가 되는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MBC 온에어 링크를 클릭해 주시면 해당 홈페이지로 바로 연결이 가능합니다.

 

 

 

MBC 온에어 인터넷 및 모바일 시청은 무료로 시청이 가능하지만, 서두에서도 언급한 바와 같이 회원가입을 필수로 해주셔야 하는데요. 가끔씩 뉴스 특보라든지, 국가대표 월드컵 축구 경기 등과 같이 많은 사람들이 시청하는 것에 대해서는 로그인 없이 바로 시청이 가능하지만, 특별한 프로그램이 아니고서는 회원가입 후에 로그인을 해주셔야만 시청이 가능합니다.

 

 

 

 

 

회원가입 후에 로그인을 하시게 되면, 하단과 같이 바로 온에어 시청이 가능한 화면으로 보여지게 되는데요. 해당 화면 중간쯤에 보시면 "TV온에어"가 있고 좌측에 "iMBC 스포츠"탭이 있는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MBC 공중파 뿐만이 아니라 스포츠 채널도 같이 시청이 가능하오니 참고하시고요. 그렇다고 iMBC 채널이 MBC스포츠 플러스 채널에서 보내주는 프로그램은 아니니 참고하세요.

 

 

 

MBC 온에어 무료 시청, MBC 편성표

 

 

그리고 상기 화면에서 왼쪽 제일 상단에 보시게 되면, 조그만 글씨로 "편성표"라고 되어 있는 탭을 확인 할 수 있습니다. 글씨가 작아서 잘 안보일텐데요. 자세히 보시면 확인할 수 있습니다. 편성표 탭을 누르게 되면 하단과 같이 편성표가 나타나게 되는데요. 편성표에는 MBC를 비롯해서 iMBC 스포츠, MBC 라디오 프로그램 편성표도 확인이 가능합니다.

 

 

 

MBC 온에어 무료 시청, MBC 편성표

 

 

편성표는 보시는바와 같이 일자별로 오전, 오후, 저녁, 심야 이렇게 크게 네가지 분류 탭으로 되어 있고 각 각의 탭별로 시간대별로 시청 프로그램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오늘 날짜가 아니라 내일, 그리고 몇일 후까지 시청 프로그램 조회가 가능하오니 날짜를 넘겨서 확인하시면 프로그램 편성표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MBC 회원가입에 대해서 간략히 설명을 드리면, 제일 상단즈음에 로그인 화면에서 기존 회원이 아니면, 회원가입을 눌러서 진행을 해주시면 되는데요. 보통 만 14세 이상 내국인으로 회원가입을 진행해 주시면 되고, MBC 온에어 고화질 시청은 유료로 운영이 되고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MBC 프로그램을 실시간으로 무료로 시청은 가능하나, 고화질 시청은 불가하며, 유료로 정액제를 가입하셔야만 고하질 시청이 가능함을 알려드립니다.

 

KBS 온에어(KBS my K) 무료 시청, KBS 편성표

JTBC 온에어, 편성표, 채널번호 안내

JTBC3 fox sports(폭스 스포츠) 편성표, 시청방법, 온에어, 채널번호

JTBC 골프 생중계 보기, 편성표, 온에어

스포티비 온 시청 방법, SPOTV ON 보는 방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