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름진 멜로 재방송, 9회 10회 11회 12회 다시보기 여기서

생활Info.

 

기름진 멜로 재방송 다시보기

 

 

 

SBS 인기 월화드라마 "기름진 멜로"가 첫 방송 이후에 잔잔한 인기를 구가하고 있는데요. 연기파 배우 장혁과 이 드라마의 주연 역할로 나오는 서풍의 준호, 그리고 정려원의 찰떡궁합이 돋보이는 드라마입니다. 방송 편성 일정 및 TV 드라마 무료 다시보기 사이트를 링크를 하단에 안내하오니 무료로 즐감하세요.

 

기름진 멜로 다시보기

 

 

기름진 멜로 재방송 다시보기

 

SBS 월화극 "기름진 멜로"는 달궈진 웍 안의 펄펄 끓는 기름보다 더 뜨거운 세 남녀의 진한 연애담으로 침샘까지 깊이 자극하는 로코믹 주방 활극 드라마로 "절대 빈속으로 보지 말 것"을 경고하는 재미난 드라마입니다. 이 드라마의 주연인 서풍역의 준호가 대한민국 최고의 호텔 중식당 스타쉐프에서 다 망해가는 동네 중국집 주방으로 옮겨 가게 되면서 드라마가 본격적으로 전개가 되는데요.

 

 

 

 

 

서풍이 둥지를 옮긴 다 망해가는 동네 중국집 사장인 두칠성 역의 장혁도 이번 드라마에서 열연을 펼치면서 시청자들의 마음을 사고 있습니다. 또한 파산한 재벌가의 딸로 출연하는 단새우 역할의 정려원도 감초 역할을 톡톡히 담당하고 있는데요. 이름이 참 특이하죠. 단새우.. 넉넉함의 뜻을 가진 "우"와 가득 차다의 "새"가 만나서 지어진 이름이라죠.

 

 

 

 

SBS 월화드라마 "기름진 멜로"는 상기와 같이 편성표를 참고해서 본방 혹은 재방송 시청이 가능한데요. 총 40부작으로 제작되었는데, 지난 화요일까지 총 8회 방송이 나갔습니다. 1회 2회, 그리고 3회와 4회, 그리고 최근 방송된 5회와 6회 7회 8회까지 재방송 스케줄에 맞춰 다시보기 시청하시면 됩니다.

 

 

하지만, 시간이 지나면 과거 방송분은 TV를 통해서 시청하기가 곤란한데요. 하지만 상기와 같이 과거 방송도 내가 원하는 시간에 아무때나 인터넷 혹음 모바일로 시청할 수 있는 방법이 있습니다. 1회에서 8회 그리고 9회 10회 11회 12회 방송, 그리고 앞으로 남은 방송까지 무료로 즐길 수 있는 TV 드라마 무료 다시보기 사이트 링크를 하단에 안내해 드리오니 즐감하세요.

 

 

드라마 다시보기 사이트(드라마 예능 교양 무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