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이웨더 맥그리거 기자회견 일정 관심 증폭

스포츠Info.

 

 

메이웨더 맥그리거 기자회견 일정

 

 

 

 

 

세계의 대결로 성사된 복싱계의 전설 플로이드 메이웨더와 UFC의 이단아 코너 맥그리거와의 경기가 다음 달인 8월 27일에 펼쳐지는데요. 그에 앞서서 맥그리거와 메이웨더가 기자회견을 가질 예정이어서 복싱 및 격투기 팬들의 이목을 한 몸에 받고 있습니다. 미국 LA 스테이플스텐서에서 오는 12일에 첫 기자회견을 갖는다고 하는데요. 저도 기자회견 생중계는 안해주는지 궁금한데요. 메이웨더와 맥그리거의 기자회견 일정에 대해서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메이웨더 맥그리거 기자회견 생중계

 

이번 기자회견 행사는 메이웨더 프로모션이 주최하는데요. 무료로 진행된다고 하는데, 문제는 LA에 갈 수가 없네요. 아무래도 경기 이전에 이 두선수가 기자회견이든 뭐든 간에 서로 마주한다면, 신경전이 장난 아닐 것으로 생각이 되는데요. 기자회견 장소에 가보지 못한다는 게 너무 아쉽네요.

 

 

 

첫 기자회견이 열리게 되는 스테이플스 센터는 미국 프로농구 NBA 농구팀 LA레이커스의 홈구장인데요. 최대 수용인원이 무려 2만명이나 될만큼 큰 규모를 자랑합니다. 여기는 스포츠 경기 뿐만이 아니라 유명한 시상식 및 팝가수들의 공연도 열리는 장소로 LA에서는 꽤 유명한 명소라고 하네요. 미국 여행 계획이 있는 분들은 가보셔도 좋을듯 싶네요.

 

 

 

미국 LA 기자회견을 시작으로 캐나다, 영국 등에서 총 네차례 기자회견을 갖는다고 하는데요. 우리나라에는 오지 않는다는군요. 현재 잡혀진 일정으로는 7월 12일에 미국 LA 스테이플스 센터에서 첫 기자회견을 갖고요.

 

 

7월 13일 다음날 캐나다 토론토로 넘어가서 버드와이저 스테이지에서 두번째 기자회견 투어를 갖을 예정이고요. 다음 날인 7월 14일에는 다시 미국으로 건너와서 미국 브루클린 바클레이센터 세번째 기자회견이 잡혀 있고요.

 

 

메이웨더 맥그리거 기자회견 생중계

 

마지막 기자회견은 그 다음날인 7월 15일 영국 웸블리 SSE 아레나에서 기자회견을 마무리 짓는다고 합니다. 한국은 너무 멀어서 못오나봐요. 메이웨더와 맥그리거 둘 다 빼어난 독설가로 유명하기 때문에 기자회견도 경기 못지 않게 재미날 것 같은 기대감이 일어나네요.

 

 

 

아무래도 경기에서는 메이웨더가 이길지는 모르겠지만, 말싸움에서는 맥그리거가 메이웨더를 제압하지 않을까 싶네요. 그 주둥이 터는 모습을 지켜봐야 하는데, 현재 국내 스포츠 케이블 편성표를 전부다 확인해 봤지만, 기자회견 생중계는 잡혀있지가 않습니다. 나중에 기자회견 후에 유튜브나 네이버TV, 다음팟 등을 통해서 기자회견 하이라이트라도 지켜보는 수 밖에는 없을 것 같네요. 메이웨더는 49전 49승, 5체급을 석권한 전설적인 복서로 유명하며, 이번 맥그리거와의 대결에서 이기겠지만, 이긴다면 50전 50승을 달성하게 되네요. 이에 반해 맥그리거는 현재 UFC 라이트급 챔피언이지만, 복싱 프로 경력이 전무하기 때문에 사실상 경기에서 이길 확률은 그리 높지 않다고 생각됩니다. 그래도 또 모르죠. 맥그리거가 한 방 날려줄지.. 경기가 무척이나 기대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