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S오픈 테니스대회 중계, 정현 중계

스포츠Info.

 

US오픈 테니스대회 중계, 정현 중계

 

 

 

2017 마지막 테니스 메이저대회인 US오픈 테니스대회(테니스 선수권대회)가 한국시간 기준으로 28일 월요일부터 내달 10일까지 대장정에 들어가는데요. 지난 윔블던 대회에 결장했던 대한민국 에이스 정현이 이번 US오픈 테니스대회에는 참가할 예정이라고 합니다.  US오픈 테니스대회 경기시간, 실시간 TV 생방송, 정현 경기 모바일 및 인터넷 중계, 주요 참가선수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US오픈 테니스대회 중계, 정현 중계

 

US오픈 테니스대회는 윔블던 대회 다음으로 오랜 역사를 자랑하는 대회인데요. 대회 장소는 뉴욕에서 치러집니다. 2016년도 우승자는 남자단식에서는 스탄 바브린카, 여자단지에서는 케르버 선수가 우승컵을 들어올렸는데요. 하지만, 이번 2017 US오픈에서는 친숙한 이름을 가진 선수들이 대거 결장한다는 안타까운 소식이 들려오고 있습니다.

 

 

 

먼저는 남자 단식에 노박 조코비치를 비롯해서 지난해 우승자인 스탄 바브린카, 일본의 니시코리 게이, 밀로시 라오니치가 일단 부상으로 불참하고, 여자 단식에서도 세리나 윌리엄스와 메이저 대회 2승을 거둔 빅토리야 아자란카 등이 나오지 않는다는 소식이에요. 대신 남아있는 선수들이 이번 대회 우승을 놓고 치열한 경쟁을 펼칠 예정입니다.

 

US오픈 테니스대회 중계, 정현 중계

 

하지만, 한동안 말도 많고 탈도많았던 마리아 샤라포바는 지난해 호주 오픈 이후에 무려 1년 7개월 만에 다시 메이저 대회에 참가하게 되었는데요. 과연 공백을 깨고 과거의 명성을 다시 되찾을 수 있을지는 의문이 듭니다. 또한 남자 단식에서는 라파엘 나달과 앤디 머레이, 로저 페더더 등이 참가할 예정입니다.

 

 

 

테니스 황제 페더러가 메이저 대회 남자 단식 최초로 20번째 우승을 차지할 것인지가 이번 대회 최대 관건으로 떠오르고 있는데요. 페더러는 지난 윔블던 대회에서 우승을 차지할 만큼 나이를 잊은 듯한 강인한 체력을 바탕으로 안정적인 경기운영을 선보이면서 가볍게 우승컵을 들어올렸는데요. 이번 대회에서도 가장 강력한 우승후보가 아닐까 합니다.

 

US오픈 테니스대회 중계, 정현 중계

 

대한민국의 에이스인 정현은 10년 만에 한국 선수로는 16강에 도전하게 되는데요. 지금은 은퇴했지만, 2000년과 2007년 이형택 선수가 두 차례에 걸쳐서 US오픈 16해서 한국 선수로는 가장 좋은 성적을 냈었는데요. 과연 대한민국의 간판, 정현 선수가 16강을 넘어서 8강이상의 성적을 거둘 수 있을지 정말 기대가 됩니다.

 

 

정현은 올 프랑스 오픈 테니스대회에서 3회전 32강에 오른 것이 메이저 대회에서 자신의 가장 좋은 성적인데요. 이번 US오픈 테니스대회에서 16강에 올라서 8강 이상의 성적을 내주었으면 하는 바램이 듭니다. 현재 정현은 ATP 투어 윈스턴 세일럼 오픈에서 8강에 오르는 등, 최근 상승세를 보이고 있기 때문에 이분위기를 몰아서 US오픈에서도 좋은 성적을 내주었으면 하네요. 이번 2017 US오픈 테니스대회는 JTBC3 폭스스포츠에서 실시간 TV 생방송 될 예정이며, JTBC3 fox sports 온에어 및 네이버스포츠를 통해서 인터넷 및 모바일 생중계 시청이 가능합니다. 정현 선수 테니스 경기 중계는 반드시 본방을 사수해야겠죠.

 

스포츠 실시간 중계 사이트(국내 및 해외 스포츠 경기)

JTBC 온에어, 편성표, 채널번호 안내

JTBC3 fox sports(폭스 스포츠) 편성표, 시청방법, 온에어, 채널번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