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GA 퀴큰 론스 내셔널 중계, 우승 상금

스포츠Info.

 

PGA 퀴큰 론스 내셔널 중계, 우승 상금

 

 

 

미국프로골프 PGA 투어 퀴큰 론스 내셔널 골프 대회가 한국시간 기준으로 30일 금요일 새벽부터 시작되는데요. 우리나라 출전선수로는 최근 상승세를 타고 있는 김시우, 초대 챔피언인 최경주를 비롯해서 강성훈, 안병훈, 노승열, 김민휘 선수가 출전할 예정이라고 합니다. 퀴큰 론스 내셔널 골프 대회일정 및 경기시간, 실시간 TV 생방송 안내, 모바일 및 인터넷 실시간 중계 안내를 해드리고, 이번 대회 총상금 및 우승 상금도 같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PGA 퀴큰 론스 내셔널 중계, 우승 상금

 

미국 메릴랜드주 TPC 포토맥에서 열리는 이번 PGA 퀴큰 론스 내셔널 골프 대회는 탑랭커들이 대거 불참한다는 소식이 먼저 들려오면서 우리나라 김시우를 비롯해서 최경주 등, 우리 선수들이 우승컵을 노려볼만한 대회로 점쳐지고 있는데요. 퀴큰 론스 내셔널 대회는 한국시간 기준으로 6월 30일 금요일부터 7월 3일 월요일까지 나흘간 경기가 진행되는데요.

 

 

PGA 퀴큰 론스 내셔널 중계, 우승 상금

 

총상금 710만 달러, 우리돈으로 약 80억원에 달하는 큰 상금이구요. 작년에는 690만 달러였는데 올 해 20만달러가 인상인 된 듯 싶네요. 우승 상금도 작년 124만달러, 약 14억원이었는데, 올해는 조금 상승될 것으로 전망하고 있습니다. 김시우나 우승 경력이 있는 최경주 선수가 이번 대회에서 우승컵을 들어올려줬음 하는 바램이 드네요.

 

 

 

상기 우리나라 출전선수들이 이번 금요일부터 있어질 경기 출전 시간인데요. 위에서부터 시작 순서입니다. 우측에 나와 있는 경기시간은 현지 시간 기준이기 때문에 경기 시청에 혼동이 있을 것 같은데요. 한국시간 기준으로는 1라운드 첫 경기가 새벽 4시 반부터 경기가 시작됩니다.

 

 

PGA 퀴큰 론스 내셔널 중계, 우승 상금

 

우리나라 선수 중에서는 단연 김시우가 독보적인 우승후보로 꼽히는데요. 이번 우승으로 시즌 2승도 가능하기 때문에 좋은 컨디션과 운만 좀 따라준다면 2승도 큰 어려움이 없어 보입니다. 이번 대회에 톱랭커들이 대거 불참을 선언했기 때문에 더할나위 없이 좋은 기회가 아닌가 싶네요.

 

 

이번 퀴큰 론스 내셔설 PGA 골프 대회는 SBS 골프 채널에서 실시간 TV 생방송 예정되어 있는데요. SBS 골프 온에어를 이용하시면 인터넷 및 모바일에서도 중계, 시청이 가능하오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경기가 새벽에 있어서 실시간 중계가 힘든 분들은 아침에 라운드 별 결과를 확인하시면 되구요. 하이라이트 및 다시보기 시청을 통해서 경기내용을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SBS 골프 온에어 생중계 시청, SBS 골프 편성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