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티비 온 시청 방법, SPOTV ON 보는 방법

생활Info.

 

스포티비 온 시청 방법, SPOTV ON 보는 방법

 

 

 

다양한 스포츠 프로그램을 즐길 수 있는 스포티비 채널은 정말 사랑받는 채널이었는데요. 최근 스포티비가 일부 프로그램을 유료화 전환을 시키고부터는 이용자들의 거센 비난을 받고 있습니다. 일명 "스포티비 온(SPOTV ON)"이라는 유료 채널을 신설하고 재미난 스포츠 경기를 유료채널인 스포티비 온에서만 독점 방송하는 형태로 바뀌었는데요. 오늘은 스포티비 유료 채널 중에서 UFC 격투경기 등, 인기 프로그램을 무료로 시청할 수 있는 방법에 대해서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보통 SPOTV ON 에서 유료로 전환된 스포츠 프로그램 중에서는 UFC 메인카드 경기가 그 대표적인데요. UFC 메인카드 경기는 타이틀 경기를 비롯해서 국내 격투선수인 김동현, 최두호 등을 비롯한 선수들이 펼치는 경기를 볼 수가 없기 때문에 스포티비 온 프로를 무료로 시청하는 방법에 대해서 궁금하실텐데요. 일단 네이버나 다음 검색창에서 "땡큐tv"를 검색하시면 하단 링크를 타고 접속하세요.

 

 

 

 

 

하단 이미지는 땡큐티비 메인화면인데요. 해외 및 국내 스포츠 채널을 무료로 시청할 수 있는 장점이 있으나, 회원가입이 필수 조건입니다. 회원가입을 하지 않을경우에는 30초만 시청이 가능하며, 간단한 회원가입 후에는 무료로 모든 프로그램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회원가입 후에 아이디와 비밀번호를 입력하신 후 로그인 해주세요.

 

 

 

 

 

하단 화면은 땡큐tv 메인 화면을 조금 내리면 실시간 중계 창이 나타나게 되고, 플레이 버튼을 누르면 스포츠가 플레이 됩니다. 스포츠는 다양하게 제공이 되는데요. 해외 축구를 비롯해서 야구, 농구, 테니스, 배구, 아이스하키, 온라인게임 시청은 물론, UFC 경기까지 시청이 가능합니다.

 

 

 

 

 

아래 화면은 상단 시청화면 하단에 배치된 중계 채널 목록인데요. 해당 스포츠 그림을 선택해서 클릭하게 되면, 그림 하단에 방송 시간대별로 나열이 된 것을 볼 수 있습니다. 방송상태 하단 방송보기를 클릭하시면 현재 시청이 가능한 스포츠 중계는 상단 플레이 화면에서 나타나게 되며, 방송보기 오른쪽 박스를 클릭하면 전체 화면 모드로 전환이 가능합니다.

 

 

 

 

하단 화면은 상기 회원가입을 진행하게 되면 하단과 같이 회원가입 절차 안내문이 나오게 되는데요. 회원가입 절차는 간단합니다. 절차에 따라서 진행해 주시면, 편리하게 인터넷 및 모바일 시청이 가능하오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스포티비 온 채널이 유료로 전환되어서 매월 월 정액료를 내면서까지 경기를 보기에는 부담스러운 수준인데요. 그렇다고해서 매일매일 채널을 보는것도 아니고해서, 위에 안내해 드린 방법으로 해외 스포츠는 물론이고 국내 스포츠, 그리고 공영방송, 케이블방송 일부까지도 고화질 무료 시청이 가능하오니 참고하시기 바라고, 특히 UFC 메인카드 경기도 무료로 즐길 수 있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