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프리카TV 무료 시청하기

생활Info.

 

아프리카TV 무료 시청하기

 

 

 

아프리카TV는 스포츠 프로그램을 비롯해서 게임, 연애, VJ 등 다양한 프로그램 및 컨텐츠를 제공하는데요. 아프리카TV 시청은 아주 간단합니다. 인터넷 시청은 웹 상에서 아프리카TV에 접속하셔서 바로 시청이 가능하고, 모바일 시청은 구글 플레이스토어를 통해서 "아프리카TV"앱을 다운 받아서 설치하신 다음 로그인 없이 바로 시청이 가능한 장점이 있습니다.

 

 

아프리카TV 무료 시청하기

 

 

오늘은 인터넷 말고 모바일 상에서 다운 받아서 설치하고 보는 방법까지 한번 알아보겠는데요. 아프리카TV가 기존에 설치 되어 있다면 하단과 같은 이미지가 나오게 되구요. 만약 설치가 안되어 있다면, 하단 "열기" 탭이 아니라 "설치" 탭이 나오게 됩니다. 설치 탭을 눌러서 본인의 핸드폰에 설치하시면 되는데요.

 

 

 

아프리카TV 무료 시청하기

 

 

설치를 완료하신 다음에 아프리카TV 앱을 구동시켜 주세요. 그러면 하단과 같이 아프리카TV 어플리케이션이 활성화되는데요. 보통 아프리카TV를 통해서 스포츠를 즐겨 보시는데요. 오늘은 스포츠 프로그램 채널을 보는 방법에 대해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하단 화면 중앙 즈음에 "스포츠" 항목을 클릭해 주시면 됩니다.

 

 

 

아프리카TV 무료 시청하기

 

 

그러면 "스포츠 전체" 라는 탭이 뜨게 되는데요. 이곳을 눌러서 해당 경기를 찾으셔도 되고, 아니면 우측 상단에 돋보기 탭을 클릭해서 찾아도 쉽게 검색이 가능합니다. 원하시는 스포츠 경기를 찾아서 플레이 버튼을 누르게 되면, 잠시 광고 후에 바로 고화질 시청이 가능하오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아프리카TV 모바일로 보는 방법이 그리 어렵지 않죠? 인터넷으로 보는 방법은 더욱 간단합니다. 다음이나 네이버 포털 검색창에 아프리카TV를 검색하셔서 해당 링크로 타고 들어가서 시청하시면 됩니다.아프리카TV는 별도의 회원가입 없이 무료 시청이 가능하오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JTBC 온에어, 편성표, 채널번호 안내

JTBC3 fox sports(폭스 스포츠) 편성표, 시청방법, 온에어, 채널번호

JTBC 골프 생중계 보기, 편성표, 온에어

스포티비 온 시청 방법, SPOTV ON 보는 방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