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S 온에어(KBS my K) 무료 시청, KBS 편성표

생활Info.

 

KBS 온에어(KBS my K) 무료 시청, KBS 편성표

 

 

 

국내 공중파 방송사인 KBS 방송 프로그램을 무료로 인터넷(my K) 및 모바일로 시청할 수 있는 방법과 KBS 편성표 확인 방법, KBS 자회사인 KBS 케이블 방송, KBS 라디오 방송 등을 무료로 즐길 수 있는 방법까지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KBS 온에어는 별도의 회원가입 없이 인터넷 및 모바일로 시청이 가능한 장점을 가지고 있습니다.

 

 

KBS 온에어(KBS my K) 무료 시청, KBS 편성표

 

 

먼저 다음포털이나 네이버 검색 창에 "KBS 온에어"라고 검색을 해주시면 되는데요. 검색된 링크인 "KBS my K" 를 클릭해 주시면 해당 KBS 메인 홈페이지로 연결이 됩니다.

 

 

 

 

그러면 하단과 같이 KBS 홈페이지가 바로 나타나게 되는데요. 실시간 온에어를 시청하기 전에 영상을 시청할 수 있는 프로그램을 먼저 설치하라는 메시지가 나오게 되면 설치하시면 됩니다. 해당 프로그램이 설치가 끝나면 잠시 광고 후에 현재 방송중인 프로그램이 실시간 방영이 되는데요. 방송 화면 왼쪽 상단에 동그라미 메뉴 탭이 보이는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KBS 온에어(KBS my K) 무료 시청, KBS 편성표

 

 

그 곳을 클릭하게 되면 하단과 같이 왼쪽에 메뉴 창이 나타나게 되는데요. KBS 온에어의 또 하나의 장점은 KBS 홈페이지 화면에서 KBS1,2 채널을 비롯해서 KBS N 스포츠 등 다양한 케이블 방송까지 한꺼번에 시청이 가능하다는 건데요. 해당 프로그램을 클릭하게 되면 실시간 화면이 바뀌어서 나타나게 됩니다.

 

 

 

KBS 온에어(KBS my K) 무료 시청, KBS 편성표

 

 

또한 상기 화면에는 나타나지 않지만, 왼쪽 메뉴바를 내리게 되면 하단과 같은 모습이 되는데요. KBS 편성표를 확인하려면 왼쪽 메뉴 바를 클릭한 후에 화면 스크롤바를 내리게 되면 제일 하단에 "편성표" 탭이 있는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그러면 그 편성표 탭을 클릭해 주세요.

 

 

 

 

 

해당 편성표 탭을 클릭하게 되면 하단과 같이 일자별 및 채널별, 시간대별로 한 눈에 시청 프로그램을 확인 할 수 있도록 나타나게 되어지는데요. 사실 이 화면은 조금 복잡해서 보기가 좀 편치 않으실 거에요. 그러면 왼쪽 상단에 "시간순"으로 되어 있는 설정박스 탭을 "채널순"으로 변경해서 보시면 보다 편하게 확인이 가능합니다.

 

 

 

보통 편성표 확인은 내가 보고 싶은 채널별로 확인을 하지, 한꺼번에 KBS에 관련된 모든 채널을 볼 필요는 없으니깐요. 그리고 상단 중앙에 날짜가 오늘 날짜로 셋팅이 되는데, 다음날 이후의 방송 스케줄도 확인이 가능하니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JTBC 온에어, 편성표, 채널번호 안내

JTBC3 fox sports(폭스 스포츠) 편성표, 시청방법, 온에어, 채널번호

JTBC 골프 생중계 보기, 편성표, 온에어

스포티비 온 시청 방법, SPOTV ON 보는 방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