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TBC 골프 생중계 보기, 편성표, 온에어

생활Info.

 

JTBC 골프 생중계 보기, 편성표, 온에어

 

 

오늘은 해외 골프인 LPGA 경기를 주로 방송해 주는 "JTBC 골프" 채널 생중계 보기, JTBC 편성표 확인 방법, 인터넷 및 모바일 온에어 시청방법에 대해서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JTBC 골프 채널은 JTBC에서 운영하는 자회사로 최근 LPGA 인기가 높아짐에 따라서 함께 JTBC 골프 채널도 같이 인기가 급상승하고 있는데요.

 

 

JTBC 골프 생중계 보기, 편성표, 온에어

 

 

JTBC 골프 채널을 통해서 LPGA 경기를 비롯해서 실시간 골프 경기 실시간 중계 시청을 할 수 있는 방법은 아주 간단합니다. 일단 다음이나 네이버 포털 사이트 검색 창에서 "JTBC 골프"라고 검색해 주시면 하단에 JTBC 골프 메인 화면으로 연결되는 링크가 안내가 되는데요. 그 곳을 클릭해 주시면 됩니다.

 

 

 

 

 

해당 JTBC 골프 채널을 타고 들어가면 하단과 같이 JTBC 골프 채널 메인 화면이 안내가 되는데요. 화면 안내를 잠깐 해드리겠습니다. 제일 먼저 화면 상단 왼쪽에 보면, 온에어, 편성표가 눈에 띄는데요. 사실 이 두가 메뉴가 가장 많이 쓰이는 탭이라고 보시면 됩니다. 두가지 탭 하단에는 메뉴바가 눈에 들어오는데요. 해당 탭을 눌러서 보시면 더욱 자세한 정보를 얻을 수 있습니다.

 

 

 

JTBC 골프 생중계 보기, 편성표, 온에어

 

 

오늘은 먼저 JTBC 골프경기를 생중계로 시청하는 방법은 다음과 같은데요. 먼저 JTBC 골프 경기를 인터넷 및 모바일로 시청하기 위해서는 회원가입이 선행되어야 합니다. 상기 메인 화면에서 온에어 보기를 클릭하게 되면 하단과 같이 로그인 창이 나타나게 되는데요. 기존 가입자라면 아이디와 비번을 입력 후 로그인을 선행해 주세요.

 

 

 

 

 

로그인 후에 다시금 온에어 탭을 누르게 되면, 현재 방송 중인 골프 경기를 시청할 수 있습니다. 또한 이번에는 JTBC 편성표 확인 방법입니다. JTBC 골프 편성표는 상단 메인 화면에서 편성표 탭을 눌러서 확인이 가능한데요. 해당 탭을 누르게 되면 하단과 같이 일자별, 시간대별로 시청 프로그램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JTBC 골프 생중계 보기, 편성표, 온에어

 

 

혹시 JTBC 골프 기존 회원이 아닌 분들은 회원가입 탭을 눌러서 회원가입을 진행해 주시면 되는데요. 회원가입 절차는 그리 복잡하지 않습니다. 회원가입 탭을 누르게 되면, 하단과 같이 약관동의 화면으로 시작해서 절차에 따라서 회원가입을 진행해 주시면됩니다.

 

 

 

모바일로 JTBC 골프 경기 온에어 시청은 아주 간단합니다. 인터넷이 되었든, 모바일이 되었든 간에 먼저 회원가입을 선행해 주시고, 모바일 시청은 구글 플레이스토어에서 JTBC 골프 어플리케이션을 다운 받아 설치하시고 로그인 후 시청하시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