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티비 나우(spotv now) 무료 시청방법, 채널번호

생활Info.

 

 

스포티비 나우(spotv now) 무료 시청방법

 

 

 

지난 주말 UFC 김동현 선수의 메인카드 경기를 보고 싶어하는 국내 격투기 팬들이 많았을거라고 생각이 되는데요. SPOTV에서는 SPOTV ON이라는 새로운 유료 채널을 신설하고 UFC 메인카들 포함해서 향후 유럽챔피언스 리그 토너먼트 경기까지 유료화 하려는 움직임이 보이고 있는데요. spotv 온의 인터넷 방송인 스포티비 나우(spotv now)의 한달 무료 이용 방법과 채널번호, 스포티비 온에서 방송해주는 스포츠 경기 프로그램을 무료로 실시간으로 생중계 시청이 가능한 사이트 링크를 하단에 안내해 드릴게요.

 

 

스포티비 나우(spotv now) 무료 시청방법, 채널번호

 

 

스포티비 온은 현재 SPOTV 케이블 방송사에서 내놓은 유료 채널인데요. 한달에 약 만원 정도를 내야만 시청할 수 있는 채널인데요. 스포티비 나우는 TV로 시청할 수 있는 spotv on 채널은 인터넷 및 모바일로 시청이 가능한 spotv on 사이트입니다. 현재 한달간 무료행사 이벤트를 실시하고 있는데요. 해당 홈페이지에 접속하시면 자세한 안내와 함께, 한 달간은 과금시키지 않겠다는 미끼로 가입자를 모집하고 있는 중이라고 합니다.

 

 

 

스포티비 나우(spotv now) 무료 시청방법, 채널번호

 

 

결제방식을 해놓으면 한달이 지난후에는 자동으로 과금되는 방식인데요. 한달은 계산하지 않으면 다음달부터는 유료로 결제됨을 꼭 기억하세요. 그리고 한달이 되지 않은 시점에서 해지를 하면 그래도 가입시점부터 한달간은 무료로 이용이 가능합니다. 한달만 보시고 해지하실분들은 꼭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스포티비 나우(spotv now) 무료 시청방법, 채널번호

 

 

오늘은 스포티비 온(spotv now)에서 보여주는 격투기를 비롯해서 각종 스포츠 경기를 무료로 즐길 수 있는 해외스포츠 및 국내 스포츠 무료실시간 중계 사이트를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저는 지난 주에 김동현 선수 경기를 이 사이트를 통해서 무료로 시청했는데요. 아주 유용한 사이트 입니다. 간단한 회원가입만 해주시면 전세계 모든 스포츠 경기를 거의 다 시청이 가능하다고 보시면 되는데요.

 

 

 

 

다음 포털이나 네이버 검색 창에 "땡큐tv(리치티비)"를 검색하시면 현재 보여지는 이미지의 메인 화면이 나타나게 됩니다. 상기 이미지는 현재 땡큐티비에서 시청가능한 스포츠 목록과 시간대별 시청 시간이 나와있는데요. 사실 스포티비 온을 이용하시는 분들 대부분이 UFC 경기를 보기 위해서인데요. 이 사이트는 매주 하는 경기, 언더카드는 물론, 메이카드 경기까지 전부 무료로 시청이 가능합니다.

 

 

 

 

상기 이미지는 실제로 시청을 할 수 있는 화면인데요. 본인이 원하는 스포츠 목록을 선택하시고 "방송보기" 탭을 클릭하면 상기 이미지 화면을 통해서 시청이 가능합니다. 가운데 플레이 버튼을 누르시면 플레이가 되는데요. 간혹 접속자가 폭발적으로 많아지면 조금 읽어오는 시간이 있지만, 그래도 시청이 가능하기 때문에 큰 문제는 없습니다.

 

 

땡큐티비 무료회원 가입은 상기 이미지와 같은데요. 간단한 실명확인 후에 회원가입이 가능한데요. 아주 간단합니다. 회원가입을 하지 않으시에는 30초간만 스포츠 경기가 플레이 됩니다. 이 사이트를 유용하게 이용하시면 편리하게 격투기 경기를 비롯해서 많은 해외 스포츠 경기를 무료로 이용이 가능하오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현재 스포티비 나우 한 달 무료이용 기회도 누려보시고 한 달이 끝난 후에는 상기 사이트를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그리고 스포티비 나우 채널번호는 케이블 TV에서 스포티비 온을 말하는 건데요. SPOTV가 120번이고 121번이 SPOTV ON 채널로 예상됩니다. 그리니깐 스포티비 나우는 채널번호가 없습니다. 스포티비 나우는 인터넷 및 모바일 사이트를 얘기하는 것입니다.

 

 

MBC 온에어 무료 시청, MBC 편성표

KBS 온에어(KBS my K) 무료 시청, KBS 편성표

아프리카TV 무료 시청하기

JTBC 온에어, 편성표, 채널번호 안내

JTBC3 fox sports(폭스 스포츠) 편성표, 시청방법, 온에어, 채널번호

JTBC 골프 생중계 보기, 편성표, 온에어

스포티비 온 시청 방법, SPOTV ON 보는 방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