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BS 온에어 무료 시청, SBS 실시간 보기, 편성표

생활Info.

 

SBS 온에어 무료 시청, SBS 실시간 보기, 편성표

 

 

 

공중파 방송사인 SBS TV 프로그램을 인터넷 및 모바일 상에서 실시간으로 생방송 시청이 가능하는 SBS 온에어 무료 실시간 보기 방법과, SBS 프로그램 편성표 확인 방법, 그리고 SBS 라디오까지 인터넷 및 모바일로 청취할 수 있는 방법, 라디오 편성표 확인 방법까지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SBS 프로그램은 무료로 이용이 가능하지만 회원가입이 필수입니다.

 

 

SBS 온에어 무료 시청, SBS 실시간 보기, 편성표

 

 

포털 사이트 다음이나 네이버 검색 창에서 "SBS 온에어"를 검색해 주시면 하단과 같이 온에어로 바로 연결이 가능한 링크가 안내가 됩니다. 해당 링크를 클릭해 주세요.

 

 

 

 

SBS 공중파 방송은 MBC 공중파와 마찬가지로 로그인을 전제로 하는데요. 최근 MBC는 pooq으로 전환한 뒤에는 사실상 무료가 아닌 유료로 볼 수 있기 때문에 앞으로 SBS도 유료로 되지 않을까하는 조심스러운 전망이 대두될 것으로 보여집니다. 하여간에 SBS 온에어 홈페이지로 접속하면 좌측 상단과 같이 로그인 없이는 3분시청이 가능하며, 시간 경과 후에는 시청이 불가능합니다.

 

 

 

SBS 온에어 무료 시청, SBS 실시간 보기, 편성표

 

 

그래서 서두에서도 언급해 드린 바와 같이 SBS는 회원가입을 하시면 무료로 실시간 보기가 가능합니다. 하단 이미지는 회원가입 첫번째 화면입니다. 실명 정보 확인후 회원 정보를 입력하신 다음에 회원가입 절차에 따라서 회원가입을 진행해 주세요. 회원가입은 큰 번거로움 없이 가입이 가능하오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회원가입 후에 SBS 메인 홈페이지 오른쪽 상단에 보시면 "온에어"와 "편성표" 탭이 나와 있는 것을 확인할 수 있는데요. 보통 이 두가지 메뉴를 사용을 합니다. 먼저 "온에어" 탭을 누르게 되면, 현재 SBS 공중파 방송을 실시간 시청이 가능합니다. 그리고 SBS 홈페이지의 장점은 SBS 공중파를 비롯해서 스포츠 채널 등 다양한 자매 케이블 방송을 한 곳에서 시청이 가능하다는 사실이에요.

 

 

 

 

 

그리고 편성표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상기에 나와있는 이미지가 바로 편성표 화면인데요. SBS 공주파를 비롯해서 플러스 채널, 스포츠 채널, 골프 채널 등 다양한 채널 프로그램 편성표를 보여줍니다. 또한 TV 뿐만이 아니라 라디오 DMB까지도 편성표를 확인할 수 있으니 필요하신 분들은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SBS 온에어 무료 시청, SBS 실시간 보기, 편성표

그리고 SBS 라디오도 홈페이지 상에서 청취가 가능한데요. 라디오 편성표 확인 뿐만이 아니라 라디오 청취까지도 가능하며, 모바일 상에서의 SBS 방송 시청은 SBS 앱을 다운받아 사용하시면 되고, 다른 점이 있다면 SBS 스포츠 또는 골프 채널 같은 경우는 별도의 탭을 각각 다운 받아서 시청하시며 됩니다. 라디오는 SBS 고릴라 앱을 다운받아서 무료로 청취가 가능하오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스포티비 나우(spotv now) 무료 시청방법, 채널번호

MBC 온에어 무료 시청, MBC 편성표

KBS 온에어(KBS my K) 무료 시청, KBS 편성표

아프리카TV 무료 시청하기

JTBC 온에어, 편성표, 채널번호 안내

JTBC3 fox sports(폭스 스포츠) 편성표, 시청방법, 온에어, 채널번호

JTBC 골프 생중계 보기, 편성표, 온에어

스포티비 온 시청 방법, SPOTV ON 보는 방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