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긴어게인2 재방송 다시보기 무료보기(6회 다시보기)

생활Info.

 

비긴어게인2 다시보기

 

 

 

JTBC 인기 음악 예능 프로그램 "비긴어게인2"가 회차를 거듭할수록 시청자들의 마음을 사로잡고 있는데요. 아무래도 낯선 환경에서의 버스킹 무대가 정말 아름답고 감미롭기 때문이 아닐까 싶은데요. 방송 편성 일정 및 이번주 6회 방송 무료 다시보기 시청 사이트를 링크를 하단에 안내해 드리오니 즐거운 시청되세요.

 

비긴어게인2 무료 다시보기

 

 

 

비긴어게인2 다시보기

 

JTBC 금요예능 "비긴어게인2"는 음악적으로 서로 다른 매력을 가진 두 팀이 다른 장소, 다른 환경, 다른 색깔로 그들을 아는 사람이 아무도 없는 해외를 여행하며 버스킹에 도전하는 프로그램으로 가수 김윤아, 이선규, 윤건, 로이 킴, 박정현, 하림, 헨리, 이수현, 정세운 등이 출연하는 버스킹 음악 프로그램인데요.

 

 

 

 

오늘 6회 방송에서는 가수 윤건이 한 편의 영화와 같은 무대를 완성시킬 예정인데요. 방탄소년단의 "봄날"로 레전드 무대를 예고했습니다. 한편, 지난 4일 5회 방송에서는 윤건과 자우림, 로이킴이 포르투갈 리스본에서 버스킹을 펼치는 모습이 그려졌는데요.

 

이날 윤건은 멤버들과 함께 노면전차 트램을 타고 리스본의 금요일 밤 거리를 누볐고 탁 트인 전망을 자랑하는 레스토랑에 자리를 잡았는데, 그는 지난 5일간의 버스킹을 회상하며 남다른 감회에 젖었습니다. 그리고 로이킴이 미국으로 먼저 떠나야 한다는 사실에 안타까워했습니다.

 

 

 

 

 

오늘 6회 방송인 6일차 버스킹을 펼칠 곳은 동화와 같은 건물들이 즐비한 포르타스 두 솔 전망대였는데요. 윤건과 로이킴의 차례가 왔지만 예상치 못한 소나기가 쏟아졌고 모두가 난감을 표정을 지었습니다. 과연 이러한 난관을 어떻게 헤쳐나가 험난한 버스킹 무대를 잘 마무리 지을 수 있을지 궁금해 집니다. 

 

 

 

오늘 비긴어게인2 6회 방송은 JTBC 채널에서 저녁 9시부터 시작될 예정이구요. 본방사수하면 좋겠지만, 못한 분들을 위해서 TV 드라마 예능 교양 프로그램을 한자리에서 즐길 수 있는 예능 무료 다시보기 시청 사이트를 하단에 안내해 드리오니 즐감하기시 바랍니다.

 

 

 

드라마 다시보기 사이트(드라마 예능 교양 무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