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라마 슈츠 7회 8회 재방송 무료 다시보기

생활Info.

 

드라마 슈츠 7회 8회 재방송 다시보기

 

 

 

KBS 수목드라마 "슈츠"가 이번주까지 총 6회까지 방송이 되었는데요. 장동돈과 박형식의 존재감이 빛을 발하고 있습니다. 특히 6회 방송에서는 고연우 역의 박형식의 천재성을 다시한번 보여줌으로써 드라마의 재미를 더하고 있는데요. 다음주 7회와 8회 방송도 본방사수 하시고, 못보신 분들을 위해서 TV 드라마 다시보기 시청 사이트 링크를 하단에 안내하오니 무료로 즐기세요.

 

 

드라마 슈츠 7회 8회 재방송 무료 다시보기

 

드라마 슈츠에서 박형식이 연기하는 고연우는 한 번 보고 이해하면 절대 잊지 않는 천재적인 기억력의 소유자로 출연하는데요. 그가 가짜 신입변호사로 정체를 숨기고 대한민국 최고 로펌에 입성해서 전설적인 변호사인 최강석(장동건)을 만나 쫄깃한 법정플레이와 브로맨스를 펼치고 있는데요. 특히 박형식은 매회 전문적인 법률용어들을 쉴 새 없이 쏟아내며 극의 색깔을 만들고 있습니다.

 

 

 

 

박형식은 여기서 그치지 않고, 시시각각 달라지는 인물의 감정과 상황을 집중력 있는 열연하고, 절묘한 완급조절을 통해 담아내며 극의 긴장감을 더하고 있는데요. 지난 10일 6회 방송에서 모의법정 장면에서는 이 같은 배우 박형식의 집중력과 완급조절 능력이 빛났습니다.

 

 

 

 

고연우의 눈빛, 표정, 행동, 말투, 목소리까지, 그리고 그의 모든 것이 고연우의 감정선과 유기적으로 맞물려 움직였는데요. 여기에 상황에 따라 감정도, 연기도 진폭을 달리하며 완성한 완급조절은 모의법정 장면 전체의 긴장감을 불러오기에 부족함이 없었는데요.

 

 

결과적으로 자신의 비밀이 탄로날까봐 일부러 모의법정 게임에서 패한 고연우가 앞으로 슈츠에서 어떠한 모습으로 팬심의 흔들지 기대됩니다. 다음주 7회와 8회 방송도 본방사수하시고, 여의치 않는 분들을 위해서 TV 드라마 무료 다시보기 시청 사이트 링크를 하단에 안내해 드리오니 드라마 슈츠 무료로 즐기세요.

 

 

드라마 다시보기 사이트(드라마 예능 교양 무료)